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영은, 애교만점 스케치북 추석 인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09 05:22 KRD1 R0
#이영은
NSP통신-<사진=이영은 미투데이>
fullscreen
<사진=이영은 미투데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즐거운♡추석되세요.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차고 씩씩한 오신영 역으로 출연중인 이영은은 추석을 앞두고 이같이 추석인사를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이영은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사진에서 추석 메시지를 직접 적은 스케치북을 들고 환한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이영은은 사진 글을 통해 “여기는 드라마 촬영장입니다. 오늘은 감정씬이 많아서 얼굴이 많이 초췌하네요. 그래도 추석인사를 드리고 싶어서”라며 “마음같아서는 한복을 입고 인사 드리고 싶은데, 촬영현장이라 제 마음을 스케치북으로 대신합니다”라고 급히 추석인사를 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영은의 사진과 글을 본 네티즌들은 “마음이 느껴지는 추석인사다”,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얼굴도 글씨도 마음도 예쁘다”, “드라마 촬영 힘내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영은은 오는 10월 1일 열리는 ‘제 5회 공주 신상옥 청년 국제영화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