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풍당당’ 윤승아, 스칼렛 요한슨-서기 등 세계적 셀럽과 어깨 나란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09 06:02 KRD7 R0
#윤승아 #스칼렛요한슨 #서기
NSP통신-<사진=판타지오>
fullscreen
<사진=판타지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윤승아가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이하 셀럽)들과 당당히 어깨를 견줘 해외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윤승아는 지난 5일 상하이에서 진행된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 샹동(Moet & Chandon)’ 월드 와이드 갈라 디너 파티에 한국을 대표해 참석했다.

세계적인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모엣 샹동 샴페인의 회장 다니엘 라롱드의 주최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각국에서 엄선된 100여 명의 셀럽들만 초대됐다.

G03-8236672469

한쪽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발렌티노의 언밸런스 원 숄더 미니 드레스를 선보인 윤승아는 어깨 선부터 가슴라인까지 드레이핑된 흔치 않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패션과 헤어로 엘레강스한 아름다운 매력으로 행사장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스칼렛 요한슨, 서기, 다니엘 라롱드 회장과 같은 테이블에서 디너파티를 즐긴 윤승아는 시종일관 기품 있고 당당한 모습으로 보그, 엘르, GQ 등 전 세계 각국 패션지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장 행사 관계자는 “스칼렛 요한슨 보다 윤승아에게 쏟아진 카메라 플래쉬가 더 많았던 것 같다”며 “과연 한국 최고의 핫 아이콘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세계 셀럽들이 참여한 ‘모엣 샹동(Moet & Chandon)’ 갈라 파티에 초대돼 이들과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은 윤승아의 모습은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