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민기, ‘나도, 꽃!’ 합류…‘로코’ 첫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2 17:44 KRD7 R0
#조민기 #이지아 #나도꽃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조민기가 이지아의 브라운관 컴백작으로 화제를 낳은 MBC 새 수목극 ‘나도, 꽃!’에 캐스팅됐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심통쟁이 여순경 차봉선(이지아 분)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 서재희(김재원 분)의 로맨스를 그리게 된다.

‘욕망의 불꽃’ 이후 7개월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조민기가 극 중 맡은 역할은 우월한 유전자를 갖고 태어나 차도남과 훈남의 기질을 두루 갖춘 심리학 교수 박태화다. 그는 군복무 시절 위문편지를 주고받던 봉선과 상봉해 인연을 이어가는 한편 봉선의 의붓자매 김달의 유혹 속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게 된다.

G03-8236672469

고동선 PD는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보여준 다양한 연기를 인상 깊게 봐왔다”며 “이번 캐릭터를 통해 딱 맞는 옷을 입을 것 같다. 관록 있는 배우가 극의 중심을 잘 잡아줄 것으로 보인다”고 조민기에 거는 기대감을 전했다.

조민기는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고,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었던 장르인 ‘로맨틱 코미디’를 작업한다는 것이 가장 흥미로운 일이다”며 “이전에 연기했던 다른 배역들과 달리 새로운 시도와 느낌으로 요즘 40대 남자가 겪고 있는 가장 솔직한 느낌들을 연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도, 꽃!’은 현재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세부사항 준비를 마친 뒤 조만간 첫 촬영에 돌입해 오는 11월 초 첫 전파를 쏘아 올릴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