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6-18 11:00 KRD7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본적인 얼굴관리 외 턱과 목의 주선을 개선해주는 것은 물론 주름관리와 리프팅, 탄력성을 잡아줘 즉각적인 효과와 지속적인 효과라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준다는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NSP통신- (나인테일즈 제공)
(나인테일즈 제공)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론칭을 위해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도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스피큘, 히알루론산, 베타 글루칸, 아데노신, 콜라겐, 바이오타이드, 세라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의 차별화’를 목표로 했다”며 “이들 성분은 피부를 깨워주고, 꺼진 피부를 채움은 물론 피부 표면을 매워주며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어 “제품의 효과를 높이는 사용법은 먼저 깨끗한 세안으로 유분기를 없애난 뒤 시트를 펼쳐 얼굴의 눈, 코 부분부터 맞춰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밀착시켜 줘야 한다. 다음으로는 1분정도 에센스가 뭉치지 않도록 마사지 하듯 펴 발라주고, 10-20분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내야 한다. 이후에는 얼굴과 목 부위에 남은 에센스가 잘 흡수되도록 완전히 펴서 발라준 다음 약 2분간 기다리면 된다”라며 “어느 정도 개인차는 있지만 즉시 효과를 확인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국내외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세럼’에 더해 이번에 선보이게 된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으로 필링과 마스크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