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청아, 깜찍 발랄 표정 4종 세트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0-04 23:22 KRD7 R0
#이청아 #꽃미남라면가게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청아가 깜찍 발랄한 표정 4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월화극 ‘꽃미남 라면가게’의 여주인공 역을 맡은 이청아는 극 중 과거 배구 선수 출신의 고등학교 체육 교생으로 대범, 솔직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아날로그식 순정을 가진 캐릭터답게 최근 티저 촬영 현장에서 순진한 모습과 함께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콘티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거나, 코 끝을 살짝 찡그려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또한 대기 시간에 셀카를 즐기고, 촬영 전에 얼굴 근육을 풀기 위해 볼에 바람을 넣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G03-8236672469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정일우와 이기우 등 꽃미남 군단과 함께 첫 호흡을 맞췄음에도 어색함없이 극 중 인물인 ‘양은비’로 빙의돼 자연스러운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이청아는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선택한 작품이지만, 지금은 함께 하는 배우들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며 “영화 ‘늑대의 유혹’ 촬영할 때 생각이 많이 나는데, ‘꽃미남 라면가게’로 그때의 영광을 재현하고 싶다”고 배역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이청아가 함께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