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완규, 10월 콘서트 개최 ‘부활’ 신호탄 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0-05 01:05 KRD7 R0
#박완규
NSP통신-<사진=박완규 소속사>
fullscreen
<사진=박완규 소속사>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완규가 가을 밤을 사랑으로 채울 콘서트를 연다.

박완규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사랑을 주제로 ‘2011 박완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그룹 부활 패밀리가 총출동해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져 일찌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부활 보컬 정동하와 역대보컬 이성욱, 정단을 비롯해 ‘위대한 탄생’의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등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박완규는 부활보컬로 데뷔해 ‘론리나잇(lonely night)’, ‘천년의 사랑’, ‘비밀’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으며, 현재 수목극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하루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라이브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온 그는 이달 말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그의 진가를 발휘해 보일 예정이다.

한편 KBS2 ‘남자의 자격-청춘 합창단’을 통해 다시 활동을 시작한 박완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다른 ‘부활’을 꿈꾸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