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라워 고유진, ‘폼나게 살거야’ OST로 3년 만에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0-06 20:53 KRD7 R0
#플라워 #고유진 #폼나게 살거야
NSP통신-<사진=WS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WS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3인조 밴드 ‘플라워’의 메인 보컬 고유진이 OST로 돌아왔다.

W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플라워 멤버 고유진이 SBS 주말극 ‘폼나게 살거야’ OST PART2에 참여해 ‘캔두 잇(Can Do It)’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고유진의 OST 참여는 지난 2008년 배우 소지섭과 이연희가 연기 호흡을 맞춘 OCN 스페셜 영화 ‘유 턴(U Turn)’의 이연희 테마곡 ‘너 하나만’을 발매한 이후 3년 만이다.

G03-8236672469

고유진이 부른 ‘캔 두 잇’은 앞서 발표된 배기성의 ‘폼나게 살거야’의 연장선상에 있는 경쾌한 곡으로 ‘노력 하면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내용의 가사를 담은 미디움 록이다.

OST계의 신성보컬로 떠오른 제이콥(JACOB)의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이다.

이번 OST 프로듀서인 브레이브(BRAVE)는 “‘캔 두 잇’의 곡 흐름은 한국의 ‘미스터 칠드런(MR.Children)’인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할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며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폼 나게 살기 위해 일어나는 주인공들의 느낌을 그대로 음악으로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고유진은 “이제껏 발라드 밴드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OST에 참여할 때 대부분 느린 발라드 곡을 불렀었는데 이번 곡은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록 밴드 보컬리스트의 느낌을 제대로 살릴 수 있어서 좋았고, 내 안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고 녹음 참여 소감을 밝혔다.

고유진의 ‘캔 두 잇’은 오는 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달 17일과 24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2’ 보컬리스트 3탄에 참여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고유진은 오는 8일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콘서트를 연다.

NSP통신-▲플라워
fullscreen
▲플라워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