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탑밴드’ 엑시즈, 레이디 가가와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03 16:52 KRD7 R0
#엑시즈

- 세계적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계약

NSP통신-▲한솥밥을 먹게된 고교생밴드 엑시즈(사진 위)와 레이디 가가 (유니버설뮤직)
fullscreen
▲한솥밥을 먹게된 고교생밴드 엑시즈(사진 위)와 레이디 가가 (유니버설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고교생밴드 ‘엑시즈’가 세계적 팝가수 레이디 가가와 한식구가 됐다.

세계 최대 음반사인 유니버설 뮤직은 3일 KBS ‘탑밴드’를 통해 고교생답지 않은 실력을 보이며,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던 엑시즈와 소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엑시즈는 이번 계약으로 정식 가수 데뷔 시기를 앞당길 수 있게돼 밴드계 대형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G03-8236672469

현재 유니버설 뮤직에는 레이디 가가와 블랙 아이드피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소속돼 있다.

앞서 엑시즈는 유니버설뮤직 재팬(UMLLC)으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데 이어 지난달 4일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열린 유니버설뮤직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컨퍼런스에 참여해 유니버설뮤직과의 계약 암시를 한 바 있다.

유니버설 뮤직 측은 “엑시즈는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을 지닌 팀이다”라며 “앞으로 엑시즈의 국내활동은 물론 해외활동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승배(드럼) 양지완(기타) 박준형(보컬) 안미연(기타) 하진(베이스)으로 이루어진 엑시즈는 비주얼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