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꽃라면’ 정일우, 직접 꾸민 ‘러브 룸’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04 16:04 KRD7 R0
#정일우 #꽃미남라면가게
NSP통신- (정일우 미투데이)
fullscreen
(정일우 미투데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일우가 출연중인 드라마 속 러브 룸을 공개해 화제다.

tvN 월화극 ‘꽃미남 라면가게’(이하 꽃라면)에서 주인공 차치수 역을 맡아 깨알 재미로 폭풍 인기몰이 중인 정일우는 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극 중 자신이 사용할 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차치수 방안 테이블 한켠을 손수 정리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글에서 정일우는 “나야 촤~! 오늘은 내 방 꾸미는 날! 저 향수들이랑 소품들 다 일우꺼다~예쁘네?!”라고 남겨 이번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관을 보였다.

NSP통신
fullscreen

사진은 정일우가 꽤나 진지한 표정으로 늘어서 있는 향수들을 일일히 배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 옆으로는 정일우가 자신의 물건이라고 소개한 지갑 및 클러치백, 선글라스 등이 차곡 차곡 정리돼 있어 시선이 쏠린다.

G03-8236672469

정일우의 이번 방꾸미기는 그가 제작진에 드라마 세트로 쓰일 차치수의 방을 ‘직접 꾸며보고 싶다’고 요청해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일우가 꾸민 저 방에서 함께 살고 싶어요”, “정일우의 향수가 되고 싶은 사람은 나뿐인가?”, “직접 방 꾸미기까지 도전하다니~정일우 열정 절말 대단. ‘꽃라면’ 더욱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달 31일 첫 방송부터 인기몰이에 성공한 ‘꽃미남 라면가게’는 단 2회만에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