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방용국-힘찬, ‘친필편지’ 수능생 격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08 17:16 KRD7 R0
#방용국 #힘찬
NSP통신- (TS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T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래퍼 방용국과 같은 소속사에서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힘찬(본명 김힘찬, 21)이 친필편지로 수능생들을 격려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오후 팬카페와 트위터를 통해 오는 10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초조해할 수험생 팬들에게 친필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게재했다.

NSP통신
fullscreen

방용국은 팬들을 친근하게 ‘베이비’라고 칭하며, “점수가, 등급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은 아니랍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그대들의 모습이 아름다운 거랍니다”라며 “어깨 활짝 펴고 자신감 있게 마무리 잘 하시고 떳떳하게 수능 보러 갑시다”라고 격려했다.

이어 “제 소식을 하나 말씀 드리자면, 재미있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는 것”이라며 “바로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기대하세요”라고 덧붙여 다음 활동을 살며시 예견했다.

NSP통신
fullscreen

방용국과 함께 내년 초 남자 아이돌 그룹을 준비 중인 힘찬도 편지에서 “수능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나 지났다니”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수능장 가서 실력 발휘하세요. 그럼 우리는 내년에 무대에서 죽여줄게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G03-8236672469

방용국은 시크릿 송지은의 ‘미친거니’와 비스트 양요섭과의 듀엣곡 ‘I Remember(아이 리멤버)’를 통해 대형신인 래퍼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힘찬 또한 현재 MTV ‘더 쇼’를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 진행하면서 데뷔 전 일찌감치 얼굴을 알리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