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보와 북미 진출 국내 기업금융지원 협력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남규리가 남성 밴드 레드애플의 컴백 티저영상을 통해 파격 변신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인터넷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 레드애플의 티저 영상은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남규리의 이미지 변신이 더해지면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남규리는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 몸매 실루엣이 가감 없이 드러나는 화이트 전신타이즈 의상과 미래여신 같은 사이보그룩으로 숨겨둔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남규리는 기존 인형 같은 외모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무표정한 듯 신비스런 표정은 마치 SF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레드애플의 이번 1차 티저영상은 음악 없이 영상만으로 이루어져 새롭게 변신한 이들의 음악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인지 뮤직비디오인지 모르겠다”, “남규리 표정연기 소름 돋는다”, “뭔가 특별한 느낌의 티저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팀을 6인조로 재정비한 레드애플은 오는 11일 새 앨범에 수록될 음원을 선 공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