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민영, 단벌 ‘재인 룩’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14 18:52 KRD7 R0
#박민영 #영광의재인
NSP통신- (킹콩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킹콩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민영이 KBS2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패션스타일이 화제다.

박민영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체크 남방에 기본 티셔츠,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단벌 ‘재인 룩’을 선보여 온 것.

털털한 ‘윤재인’ 캐릭터에 100% 맞추기 위해 거의 동일한 느낌의 옷을 입고 등장하며, 2, 3회에 걸쳐 옷을 번갈아 입고 나오는 등 하나의 패션으로 극의 리얼리티를 살려내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실용적이고 수수한 단벌룩과 더불어 ‘재인’이 기억을 잃은 날부터 가지고 있던 곰돌이 인형을 백 팩에 달아 지나간 시간들에 대한 사실감을 높였고, 캐릭터에 충실하기 위해 데뷔 이래 처음 단발머리로 변신하는 등 현실감 있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박민영 스타일리스트는 “박민영만의 ‘재인 룩’을 완성하기 위해 감독과 많은 상의를 했다”며 “현실적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캐주얼 위주로 선택했으며,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재인 룩’을 완성시키기 위해 원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영광의 재인’ 10화에서는 인우가 재인이 죽은 ‘윤회장’의 딸임을 알게 되면서, 앞으로 이들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