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호진, 대학동기 유호정과 첫 부부 ‘일품연기’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22 19:58 KRD7 R0
#김호진 #유호정 #천상의화원 #곰배령 #채널A
NSP통신- (채널A)
fullscreen
(채널A)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호진이 채널A 드라마 ‘천상의 화원-곰배령’에 캐스팅돼 2년만에 시청자들과 조우한다.

김호진은 오는 12월 첫 방송 될 채널A의 개국특집 주말특별극인 ‘천상의 화원-곰배령’의 강태섭 역에 발탁됐다.

드라마 제작사 측은 “김호진이 사고뭉치로 미움 꽤나 받을 수 있는 강태섭 역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더욱 실감나게 살려 시청자들을 극에 몰입시킬 것”이라고 캐스팅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G03-8236672469

김호진이 맡은 강태섭은 재인(유호정 분)의 남편이자 은수(김새론 분), 현수(안서현 분)의 아버지로 남자답고 다정한 성격을 지녔지만, 타고난 한량에다 우유부단한 것은 물론 뻔뻔하고 이기적인 면을 간직한 밉상 캐릭터이다.

NSP통신
fullscreen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부부호흡을 맞추게되는 김호진과 유호정은 오랜동안 특별한 친분을 유지해 오고 있는 대학동기라 ‘일품 호흡’이 예상된다.

지난 2009년 SBS 드라마 ‘두 아내’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김호진은 “대본을 너무 따뜻하게 잘 봤다. 얄미운 역할을 맡게 되어 극에 몰입한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받겠지만,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라면 전혀 상관없다”며 “오히려 욕을 해주시면 그만큼 연기를 잘 했다는 반증이니 만족스러울 것 같다. 미움 받을 각오는 충분히 돼있다”고 이번 캐릭터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한편 SBS ‘토지’의 이종한 PD와 MBC ‘사춘기’의 박정화, SBS ‘첫사랑’의 고은님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천상의 화원-곰배령’은 아름답고 소박한 시골마을 곰배령을 배경으로 최불암 유호정 김새론 안서현 가족이 곰배령 사람들과 함께 인정 넘치는 이야기를 펼칠 휴먼전원드라마로 시청자에게 훈훈한 정감을 전할 예정이다.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