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감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정규 3집 앨범의 첫 번째 싱글 ‘첫 데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뮤비는 평소 이들과 친분을 다져 온 사진작가 오중석이 스윗소로우의 3집 싱글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제작해 선물한 것이라 눈길을 끈다.
뮤비 속 스윗소로우의 영상들은 오중석 작가가 이번 앨범 재킷화보를 찍던 중 밝고 유쾌하게 촬영에 임하는 이들의 모습을 즉흥적으로 담아낸 것이다.
영상 초반 의상을 갈아입는 멤버들의 재밌는 모습은 오 작가가 ‘첫 데이트’의 설렘과 달콤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내 주고 있다.
스윗소로우와 오중석 작가는 지난해 SBS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을 통해 DJ와 게스트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올해 MBC ‘무한도전-서해안 가요제 특집’ 등을 통해 각별한 우정을 쌓아왔다.
공개된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첫 장면부터 강하게! 깨알 같은 모습들인데요”, “벗었다 다시 입을꺼면 왜 벗었대요?”, “노래! 뮤비!?너무 좋다! 흥해라 스윗소로우!” 등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다음 달 공개될 두 번째 싱글과 내년 1월에 발매될 정규 3집 앨범 준비에 한창인 스윗소로우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들은 현재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스윗소로우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