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일우와 이청아가 화끈한 키스신으로 인터넷을 후끈 달군 가운데 정일우의 블랙홀 입술과 이청하의 실종 입술에 관심이 또 다시 쏠리고 있다.
29일 오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주인공 정일우와 이청아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열정적 키스신은 각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순식간에 점령할만큼 화제몰이를 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이러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정적인 키스신 장면의 또 다른 사진이 추가로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은 이청하의 입술이 정일우의 입속으로 빨려들어간 순간이 포착됐다.
이번 키스장면은 최강혁(이기우 분)과 양은비(이청아 분)의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것에 질투를 느낀 차치수(정일우 분)가 양은비를 끌고 영화관을 나와 기습 키스를 퍼붓는 신으로 지난 주 왕십리 역의 한 쇼핑몰 앞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이 신에서 정일우는 열정적이면서도 리얼한 키스로 이청아의 입술을 순간 실종케 만들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 동안 두 사람의 키스신에 목말라하던 시청자들은 공개된 사진을 보고 “이청아가 빨려 들어가겠어요! 입이 안 보여~!!”, “블랙홀 입술에 나도 빨려 들어가고 싶다는!”, “치수랑 은비 드디어 첫 키스!! 다음 주도 본방 사수!” 등의 뜨겁고 설레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일우와 이청아의 첫 키스신이 이뤄지면서 두 사람의 급진전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