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현우가 출연한 아이유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29일 공개된 뮤비 풀버전에서 이현우는 자신의 곁을 떠나지 않고 타임머신을 만들어 시간여행을 떠나는 아이유와의 설렘 가득한 사랑 연기를 펼쳤다.
특히 드라마 ‘계백’과 ‘브레인’에 연달아 출연하며, 개구지기도 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는 물론 엉뚱연기까지 팔색의 변화무쌍한 연기력을 선보인 이현우는 이번 뮤비에서 아이유와 함께 사랑스러운 소년 소녀의 풋풋한 감정연기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냄으로써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유의 ‘너랑 나’ 뮤비는 한 소녀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여행하며, 미래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독특한 설정이다. 이현우는 시간이 멈춘 듯 깊은 잠에 빠져 있다가 스무 살이 되면서 깨어나 설렘을 안고 시간 여행을 떠나는 순수청년을 연기했다.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현우군 점점 더 멋있어 지네요~ 가슴이 떨려요”, “현우, 아이유를 판타지 드라마 주인공으로 고고”, “최고 커플 탄생! 다음 이야기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주세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뮤비의 뜨거운 반응에 앞서 아이유의 컴백곡 ‘너랑 나’는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음원이 공개돼 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올킬女’의 저력을 보였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