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장우, 재인바라기 ‘3단 표정’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2-01 18:05 KRD7 R0
#이장우 #영광의재인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장우가 드라마 ‘영광의 재인’에서 선보인 ‘3단 표정변화’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수목극 ‘영광의 재인’ 15부에서는 윤재인(박민영 분)이 서인우(이장우 분)의 집으로 들어와 함께 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장면을 담았다.

극 초반 모태까칠남의 표본을 보여왔던 인우는 재인의 도움으로 틱장애를 이겨내며, 점점 재인에게 끌려 마음을 열어가는 상황에서 한 집에 재인과 함께 있을 생각에 기쁜 마음을 3단 표정으로 표현했다.

G03-8236672469

이날 방송에서 ‘재인바라기’로 변신한 이장우는 재인이 집에 들어오게 되자 행복해 하는 표정을 짓는 것을 시작으로 재인과 차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설레면서도 쑥스러워 하는 두 번째 표정과 집을 나간 재인을 걱정해 안절부절 못하는 세 번째 표정으로 순정남 서인우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까칠남에서 따도남으로 변신”, “너무 귀엽다”, “연기변신이 놀랍다”, “재인을 바라보는 서인우 마음에 뭉클하다”, “일취월장 이장우의 다음회 연기가 기대된다”등 뜨거운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이장우는 ‘영광의 재인’을 통해 틱장애가 있는 서인우 역을 완벽 소화해내며, 브라운관 대세남으로 급부상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하나금융
[NSPAD]현대엔지니어링
[NSPAD]동국제약
[NSPAD]우리은행
[NSPAD]LG유플러스
[NSPAD]우리카드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