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디밴드 노브레인이 드라마 OST에 참여해 화제다.
7일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는 노브레인이 효린 바비킴 등과 함께 참여한 KBS 수목극 ‘영광의 재인’ OST 전곡이 공개됐다.
노브레인의 곡 ‘My Love(마이 러브)’는 공개와 동시에 올레뮤직을 비롯한 각 음원차트 상위권에 빠른 진입속도를 보이고 있다.
‘My Love’는 이들 특유의 거칠고 파워풀한 연주와 노래가 드라마의 소재인 야구장에서 느낄 수 있는 격렬함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준다는 평이다.
이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브레인 노래 완전 내 스타일”, “드라마가 더욱 빛날 듯”, “영광의 재인 OST 다 좋아”, “완전 신나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노브레인의 곡 외 이날 공개된 곡들은 ‘영광의 재인’ 시작과 함께 싱글로 먼저 공개됐던 씨스타 효린의 ‘내겐 너니까’와 바비킴의 ‘가슴앓이’를 비롯해 ▲장혜진 ‘그게 사랑이라서’ ▲박소빈 ‘Love you(러브 유)’ ▲이필호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한 드라마 속 BGM 등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광의 재인’ OST 전곡은 오는 12일 앨범으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