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송현의 ‘도전’, 아나운서에서 배우·쇼핑몰 CEO로 거듭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2-14 20:16 KRD7 R0
#최송현 #바이쏭
NSP통신- (바이쏭)
fullscreen
(바이쏭)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의류사업을 시작한다.

최송현 측 관계자는 14일 “현재 왕성한 연기활동 중인 최송현이 내일 여성의류쇼핑몰 ‘바이쏭’을 오픈하고, CEO 변신한다”고 밝혔다.

최송현이 론칭하는 쇼핑몰 ‘바이쏭’은 도매시장의 제품을 판매하는 기존 연예인 쇼핑몰과는 달리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직접 입점하고, 최송현이 이들 제품의 직접 모델로 나서 판매하는 셀러브랜드샵이다.

G03-8236672469

최송현은 “밤낮없이 일에 매달려 24시간이 부족하지만 새롱누 도전은 늘 설렌다”며 “고객에게는 신뢰와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고, ‘바이쏭’은 스스로 자생력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하고 유쾌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오픈 소감을 미리 전했다.

그는 특히 ‘바이쏭’의 역할로 능력은 있지만 마케팅 파워가 부족한 디자이너들에게 판매 마켓을 만들어 주는 것을 꼽았다.

한편 최송현은 평소 의류쇼핑몰 사업에 관심을 갖어오던 중 고려대 언론대학원에 입학한 후 의류사업을 준비하던 동기들과 함께 사업에 대한 뜻을 모아 이번 쇼핑몰사업에 뛰어든 것으로 전해졌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