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찬민 예비후보 ‘용인꽃 필 무렵, 정찬민꽃이 피었습니다’ 출판기념회 성황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1-10 16:32 KRD7
#정찬민 #용인시 #자유한국당 #출판기념회 #개그맨정찬민

지역 단체장·주민 등 3천여명 참석해 축하

NSP통신-9일 처인구 페이지 웨딩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 2부에서 개그맨 정찬민이 정치인 정찬민에게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정찬민예비후보 캠프)
9일 처인구 ‘페이지’ 웨딩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 2부에서 개그맨 정찬민이 정치인 정찬민에게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정찬민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9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용인시 갑 지역에 정찬민(전 용인시장)예비후보 ‘용인꽃 필 무렵, 정찬민꽃이 피었습니다’ 출판기념회에 지역주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용인시 처인구 ‘페이지’ 웨딩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용인지역 단체장 등 지역 인사들이 주로 참석했다.

주최측은 다른 출판기념회와 달리 정치인이나 유명인사들을 초대하지 않았고 순수하게 지역주민들만 초청한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정 전 시장은 “거창하고 호화스럽게 여는 보여주기가 아닌 실질적이고 소박한 행사를 하고 싶어 평일 낮시간을 택하고 유명인사도 초청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찬민 예비후보 캠프)
(정찬민 예비후보 캠프)

1,2부로 나뉘어 실시된 이날 토크쇼는 1부 기념공연에 이어 2부에서 개그맨 정찬민이 정치인 정찬민에게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개그맨 정찬민씨는 정 전 시장에게 중앙일보 기자시절 활동경력과 시장 재임시절 업적 등에 대해 재치와 유머를 섞어 질문해 참석자들이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정 전 시장은 다소 난감한 질문에 대해서는 당혹스러워 하면서도 재치있게 받아 넘겼고 즉석에서 무작위로 질문받고 답하는 식으로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