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현대모비스, 인근 결연단체·가구 등 방문 쌀 1000포 전달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1-12-15 09:57 KRD7
#현대모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이 이번에는 산타 분장을 하고 어깨위에 쌀 포대를 짊어지고 나섰다.

현대모비스는 연말을 맞아 전국적으로 79개 결연단체와 129명의 결연가구에 총 1000포의 쌀을 나눠주는 ‘찾아가는 쌀 나눔 산타 봉사대’ 연말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본사 직원들은 지난 14일 산타 분장을 하고 조손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쌀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며 추운 겨울 훈훈함을 전했다. 특히 어린이들로 하여금 낯선 사람의 방문이 어색하지 않게 산타 분장을 하고 선물을 전달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

G03-8236672469

전국 각지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도 인근지역 교통사고 피해가정 자녀와 저소득 계층 및 생활보호대상과 독거노인 가구에 쌀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조손가정, 독거노인, 저소득계층 등의 결연가구 대부분이 자동차가 다니기 어려운 가파른 언덕길 또는 좁은 골목길에 주거하기 때문에 20kg 쌀 한 포대가 가져다주는 의미는 더욱 크다.

현대모비스 정책조정실장 김현기 전무는 “임직원들이 골목마다 직접 쌀을 배달하며 흘린 땀방울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말을 맞아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모비스와 쌀 지원 결연을 맺은 에벤에셀의 집 김두호 원장은 “가정형편이 어렵고 소외된 가정들은 주위의 작은 관심에도 힘을 얻는다”며 “모비스 임직원들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자선과 봉사의 문화가 널리 퍼져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선행이 널리 퍼지는 촉매제가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