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세계를 매료시킨 <원스>의 실력파 밴드 ‘스웰 시즌’의 음악과 사랑에 관한 감성 뮤직에세이 <원스 어게인>이 영화의 감동을 한층 더해줄 매혹적인 음악들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07년<원스>로 2008년 아카데미 주제가상 수상과 미국 내 70만 장 이상의 O.S.T 판매, 전세계 공연 매진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최고의 실력파 밴드‘스웰 시즌’ <원스>를 통해 세기의 연인으로 주목 받았던 멤버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는 함께 곡을 쓰고 만들어온 환상의 콤비로서 활동하며 애절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곡들을 탄생시켰다.
밴드의 2년 간의 월드투어 여정을 기록한 <원스 어게인>에서는<원스>에 삽입돼 큰 사랑을 받았던 ‘Falling Slowly’와 ‘When Your Mind’s Made Up’를 비롯해 ‘All The Way Down’와 ‘Leave’ 같은 ‘스웰 시즌’의 수많은 히트곡들이 담겨 있어 음악 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치를 자극하고 있다.
백스테이지에서 멤버들의 자유롭게 노래를 즐기는 모습뿐 아니라 무대에서의 선보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연주실력을 생생한 라이브로 담아낸 <원스 어게인>은 마치 눈 앞에서 ‘스웰 시즌’의 공연을 감상하는 것 같은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밴드의 월드 투어에서 만난 포크 록 가수 ‘아이언 앤 와인(Iron & Wine)’의 특별한 공연 실황과 ‘fly fly’, ‘fog town’ 등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스웰 시즌’의 숨겨진 명곡들을 만날 수 있는 <원스 어게인>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음악영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인이자 뮤지션으로 함께했던 두 사람의 음악과 인생에 대한 내밀한 이야기들을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들려줄 영화 <원스 어게인>은 1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