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감성 발라드 가수 일락이 새 디지털 싱글앨범 ‘사랑이 뭐길래’를 온라인을 통해 발매했다.
일락은 3일 0시를 기해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신곡 ‘사랑이 뭐길래’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새해 첫 활동을 알렸다.
애잔하면서도 감성적인 일락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가 편안하면서도 쉬운 멜로디와 잘 어우러져 이별 후 잊혀지지 않는 아픈 사랑을 되내이게 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사랑이 뭐길래’는 히트 작곡가 김원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까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노래를 가만히 듣고 있으면, 한 편의 모노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 하는 이 곡은 특히 ‘사랑’이라는 복잡하고도 미묘한 심리를 ‘그까짓 것’이라는 다소 거칠고 강한 단어로 표현해 남자만이 느끼는 이별의 아픔에 대한 공감을 준다.
일락은 “‘사랑이 뭐길래’는 사랑에 실패해본 경험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새해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사랑… 이별…’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락은 게스트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에 나서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