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27일 금융사 사내방송 녹화 참여..세대간 소통 강연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3-24 14:51 KRD7 R0
#권영찬 #개그맨 #교수 #사내방송특강
NSP통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코로나19’ 여파로 강연계도 타격을 입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 상담학)이 한 금융사 사내방송을 통한 강연에 나선다.

권영찬은 오는 27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관리직 임원들과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을 위한 세대 간 소통’을 주제로 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금융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앞서 직원들과 관리직, 영업직과 관리직의 ‘세대 공감과 소통’을 목표로 마련됐다.

G03-8236672469

권영찬은 이날 강연 녹화에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1.1%를 차지하고 있고, 세계적으로는 약 1/4 정도에 달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어느 관점에서 이해해야 하는지를 설명하고, 원활한 소통을 위한 접근 방식 등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또 밀레니얼 세대와의 직장내 공감을 통한 소통을 위해서는 그들의 사고방식에 먼저 접근해 생각하고, 그에 맞는 팀과 조직의 목표 수립 방법에 대해서도 공유할 계획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과거와 미래보다는 현재를, 타인보다는 나를 더욱 중시하고 부당함엔 참지 못하는 특성을 갖췄으며 소비의 주축이고 사회의 중심으로 미래를 이끌 세대이다.

권영찬의 이번 비대면 강연 녹화는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실시되고 있는 캠페인인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결정됐다.

한편 이날 녹화된 방송은 해당 금융사의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사내 교육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