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간기남, 간통전문형사의 통큰 사건 해결…4월 개봉확정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2-02-23 22:11 KRD7
#간지남 #간통전문형사 #영화 #김정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치정 수사극 <간기남>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베일에 숨겨둔 실체를 공개한다.

영화<간기남>은 간통 사건 현장을 덮치러 갔다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간통전문형사가 미궁 속으로 빠져버린 살인 미스터리의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고군분투 과정을 그린 치정 수사극이다.

<간기남>은 간통과 미스터리 살인사건을 접목시킨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제작 단계부터 충무로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

G03-8236672469

‘간통을 기다리는 남자’라는 뜻을 가진 독특한 제목 <간기남>은 간통에 트라우마를 간직한 형사가 사회적으로 부도덕한 간통을 바라보는 시각과 아찔한 일탈을 꿈꾸는 한 남자의 숨겨진 본능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것으로 한층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010년 영화 <용서는 없다>를 통해 밀도 높은 연출력을 인정 받는 김형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간기남>에서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박희순은 기존의 진중한 이미지를 벗고 코믹하면서도 마초적인 남성미를 겸비한 간통전문형사 ‘강선우’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영화 속 살인 미스터리의 유일한 키를 쥐고 있는 치명적 매력의 미망인 ‘수진’ 역을 맡은 섹시 팜므파탈의 대명사 박시연은 파격 수위를 넘나들며 치열한 두뇌게임을 펼친다.

여기에 반듯하고 성실하지만 융통성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허당 카리스마 ‘한길로 형사’ 역의 주상욱, 늘 간통사건에 휘말리는(?) ‘선우’가 제일 부러운 ‘미친 존재감’ ‘서형사’ 역의 김정태, 자동차 할부가 제일 걱정인 카리스마 제로 ‘사반장’ 역의 대한민국 대표 감초 배우 이한위, 천재인지 바보인지 알 수 없는 의문의 캐릭터 ‘기풍’ 역의 이광수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영화<간기남>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스토리 전개 속 명품 배우들의 깨알 같은 열연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스릴러와 코믹, 에로가 완벽 결합된 전격 엔터테인먼트 무비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해 9월 크랭크인 이후 총 51회차 촬영을 마치고 12월 크랭크업 된 영화 <간기남>은 후반작업을 거쳐 오는 4월 초 개봉예정이다.

<간기남>은 바람 잡으러 갔다 살인용의자가 되어버린 간통전문형사의 눈물겨운 사투가 대한민국을 또 다른 바람 속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지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