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세현 아산시장, 새해 맞아 노인여가시설 현장 방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1-01-06 16:48 KRD7 R1
#아산시 #오세현 #노인여가 #현장방문 #노인복지
NSP통신-▲오세현 시장이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아산시)
fullscreen
▲오세현 시장이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아산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오세현 아산시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지난 5일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오세현 시장은 먼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새해 인사를 건네고 조명재 회장, 박영순 부회장과 면담을 가졌다.

면담에서 두 회장은 노인복지관과 노인 관련 예산을 전폭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현장에서 노인을 위해 애쓰는 직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G03-8236672469

오 시장은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 진행이나 행사를 할 수 없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올해는 백신이 보급되기 시작하고 치료제도 개발되고 있어 희망적”이라며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조금 더 인내를 갖고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 시장은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를 방문해 오치석 노인회장을 비롯한 어르신들과의 면담을 가졌다.

오치석 회장은 노인회관 증축 예산지원 등 타지역에 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두고 있음에 감사를 표했다.

오 시장은 “효도하는 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인을 위한 시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일상으로 돌아갈 희망을 품고 잘 견뎌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