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민-로빈 열애설, 1년 째 교제 중?…허민 측 “‘개콘’ 녹화 뒤 입장 밝히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6-27 18:50 KRD7
#허민 #로빈 #문명미 #더 치어스
NSP통신- (허민 미니홈피, 로빈 트위터)
(허민 미니홈피, 로빈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우먼 허민(26)과 가수 로빈(25. 본명 박상빈)이 열애설로 뜨겁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출연 중인 허민이 2인조 일렉트로닉 밴드 더 치어스(The Cheers) 멤버 로빈(기타)과 1년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공연을 통해 출연자와 음악 프로듀서로 처음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 1년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G03-8236672469

이번 열애설 보도와 관련 허민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허민이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개콘’ 리허설과 녹화에 참여하고 있어 사실 확인이 어렵다”라며 “녹화 후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허민은 앞서 지난 5월 한 차례 열애설이 나돌았지만 당시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허민의 연인으로 지목된 로빈은 지난 2008년 열린 ‘제32회 MBC 대학가요제’에 호원대 혼성 그룹 ‘로빈이 토끼란 사실을 알고 있었나’의 멤버로 참가해 ‘떠나주세요’로 동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같은해 디지털 싱글 앨범 ‘로빈이 토끼란 사실을 알고 있었나’를 발표해 가요계 데뷔했다. 프로듀서 김형석의 키위뮤직 소속의 더 치어스로 보컬 문명미와 함께 2인조로 탈바꿈해 연내 정식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허민과 로빈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상연하 개그우먼-가수 커플 탄생하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축하할 일”, “두 사람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3기 공채 개그맨인 허민은 현재 ‘개콘-호랑이 언니들’에 출연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