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챔프, 짱구는 못말려 최신 극장판 첫방송…‘짱구 스파이 변신’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2-09-04 11:26 KRD7
#짱구는못말려 #챔프 #짱구극장판 #짱구스파이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짱구는 못말려 최신 극장판이 케이블방송인 ‘챔프’에서 방영된다.

애니메이션채널 챔프(CHAMP)는 오는 5일 저녁 6시 ‘짱구는 못말려’의 최신 극장판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태풍을 부르는 황금스파이 대작전’을 케이블 최초로 방송한다.

이번에 방송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지난 4월 전국 극장 개봉 당시에도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다.

G03-8236672469

국내 최장수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는 방송하는 신작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두터운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10월에 챔프에서 방송됐던 ‘짱구는 못말려: 엄청난 태풍을 부르는 금창의 용사’편의 경우 2.5%(4-12세, 케이블 유가구, AGB닐슨 기준)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 기록을 보여,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태풍을 부르는 황금 스파이 대작전’에서는 짱구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비밀요원 레몬으로부터 액션 스파이로 임명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강 방구탄을 사수하기 위해 애쓰는 짱구와 조금씩 드러나는 레몬의 정체가 이야기의 반전을 더한다.

한편, 챔프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짱구는 못말려’ 인기 편수를 특집 편성할 예정이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