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에스엠씨그룹,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서 2관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6 15:11 KRD7
#더에스엠씨그룹 #2021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 #이노베이션부문대상 #통합마케팅부문은상
NSP통신- (더에스엠씨그룹)
(더에스엠씨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이노베이션부문 대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달성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상반기 동안 진행된 우수한 캠페인을 발굴, 시상하는 어워드다.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티록 런칭 디지털 캠페인’이 선정됐다. 해당 캠페인은 오프라인 경험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에 보다 생동감 있고 인터랙티브 요소가 담긴 비대면 경험을 위한 AR 기반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다.

G03-8236672469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에서는 우리은행과 함께 기획한 ‘독립운동가 테스트 #기억하_길’이 선정됐다. 더에스엠씨그룹의 메타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의 레이블링 게임을 활용한 신개념 메타 콘텐츠로 삼일절이라는 시의적 이슈와 MZ세대가 지지하는 '선한 영향력' 키워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낸 기부 캠페인이다.

더에스엠씨그룹 김용태 대표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에게 메타버스란 필연적으로 연구해야 할 주제이며 결합해야 할 시장으로써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수상한 두 캠페인이 메타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더에스엠씨그룹의 메타 콘텐츠에 대한 도전이 성과를 나타내는 것 같아 기쁘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