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9-13 09:35 KRD7 R0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신형 에스컬레이드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은 익스프레스·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가능

NSP통신-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외부 전경 (캐딜락)
fullscreen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외부 전경 (캐딜락)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경기 서북부 거점 서비스센터 역할을 맡을 일산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캐딜락 공식 파트너 ‘자일일산서비스(대표 여가현)’가 운영을 맡은 일산서비스센터는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에 인접해 서울 및 경기 서북부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했으며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담당해 나갈 예정이다.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128㎡의 지하 1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일반수리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정비시설을 완비했다.

G03-8236672469

또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는 5개의 기능정비를 위한 워크베이와 판금 작업을 위한 워크베이 6개, 특수 열처리 도장부스 3기 등 우수한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췄으며 별도의 고객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이 마련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캐딜락의 초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일산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 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내부 전경 (캐딜락)
fullscreen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 내부 전경 (캐딜락)

한편 일산서비스센터는 신규 개소를 기념해 이용 고객들에게 특별히 제작된 캐딜락 키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재고 소진시 종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