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12월 한 달간 닛산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닛산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MY12 S, SL 모델)를 구입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수수료 별도)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해피보너스(Happy Bonus)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큐브 구매자까지 확대했다.
이는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다.
지능형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춘 도심형 크로스오버 무라노를 현금으로 구입하면,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도 증정한다.
같은 크로스오버 라인에 속하는 로그를 현금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4륜 구동의 경우 1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그리고 2륜구동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HD 블랙박스인 ‘아이머큐리’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이미 닛산 차량 소유자가 재구매할 경우 2%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닛산은 장기적으로 고객 관리를 위해 5년 10만km 내에 교환 주기에 따라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