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이 오는 12월 말 겨울특강을 개강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2013 겨울특강은 ‘4웨이(4-Way)’ 학습법을 바탕으로 문법,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영어실력을 다지는 특강과 토플, 텝스, NEAT, 수능 등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특강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4웨이 학습법이란 하나의 주제(1-Theme)를 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 네 가지 방식(4-Way)으로 사고하는 학습법으로 풍부한 표현력은 물론, 점차 다양해지는 말하기 시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등어학원의 ‘쓰기와 문법(Writing + Grammar)’ 특강은 기초 문법과 쓰기 학습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문법 특강을 마련해 기초 영문법부터 중학교 내신 및 서술형 시험 대비를 돕는다.
또한 영어 문장 패턴을 반복 학습해 일상 속 자주 쓰이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패턴 스피킹(Pattern Speaking)’과 NEAT 대비 초등학생을 위한 입문 특강 및 실전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CNN을 활용하는 청취력 향상 특강과 고급 스피치 특강도 준비돼 있다.
중등어학원은 예비 중1 내신 대비 특강부터 NEAT, 토플, 텝스 등 다양한 영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특강까지 준비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