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상교육(100220)의 신개념 수능 프로그램 ‘공부엔진’이 사이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수학 교재 10만부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일 그랜드 오픈을 알린 공부엔진은 비상교육 공부연구소가 지난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부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강의 중 바로 문제를 풀면서 학습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강의, 자습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 강사 혼자 일방적으로 이뤄지던 기존 이러닝 강의와 차별화를 꾀했다.
공부엔진은 3500여 명의 체험을 통해 97%의 추천을 얻은 강의 교재를 더 많은 학생들이 직접 이용해볼 수 있게 수학 교재 10만부를 12월 24일까지 수도권에 위치한 200개의 고등학교 앞에서 무료로 나눠준다.
이번에 배포하는 교재는 수능 수리영역의 기본출제 단원인 ‘수열, 단 4일에 끝내기’로 수I 수열 등차수열의 일부를 4일 동안 완성할 수 있는 체험판이다.
교재를 받은 모든 학생은 공부엔진 사이트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