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신규 TV 광고 온에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06 11:13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가족을 주인공으로 등장시킨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독창적인 호랑이 캐릭터와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 편의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한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해를 맞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호랑이 가족의 모습을 통해 소중한 이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일상의 특별한 즐거움과 행복을 애니메이션으로 담아낸 것.

광고는 새해를 맞아 집을 찾아온 아들이 서먹한 듯 자리를 피한 아빠 호랑이가 아들의 어린 시절 함께 코카콜라를 가지고 놀던 사진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마음과 달리 어색한 듯 식탁에서도 서로 다른 곳을 쳐다보는 아빠와 아들. '이럴 때 코카콜라의 마법은 시작됩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엄마 호랑이가 둘 사이에 코카콜라 한 병을 두고 간다.

NSP통신-신규 TV 광고 (코카콜라 제공)
신규 TV 광고 (코카콜라 제공)

아빠와 아들이 동시에 코카콜라를 향해 손을 뻗다 코카콜라병이 아래로 튕겨져 나간다. 둘은 바위 산을 빠른 속도로 뛰어 내려가 동시에 앞발로 코카콜라를 잡는다. 과거에 즐거웠던 한때가 떠올랐다는 듯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둘은 어느새 가까워진다.

G03-8236672469

모두 한자리에 모인 호랑이 가족이 코카콜라를 마시는 장면이 그려지고 '새해, 마법처럼 함께'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코카콜라의 새로운 시각적 상징인 ‘허그’ 로고가 이들을 감싸며 광고는 끝난다. 한 편의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번 광고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하는 새해 일상이 코카콜라와 함께 라면 마법같이 보다 특별해질 수 있다는 기대감과 설렘을 선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며 나누는 특별하고 짜릿한 일상 속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코카콜라는 호랑이해를 맞아 TV 광고 뿐 아니라 특별한 새해 패키지 출시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희망과 설렘 가득한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