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가 오는 2013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
남자사용설명서는 존재감 없던 ‘국민흔녀’ 최보나(이시영)가 100% 성공률을 보장하는 ‘남자사용설명서’와 연애박사 Dr.스왈스키(박영규)를 통해 ‘국민훈녀’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기막히고 아찔한 연애스토리.
영화는 남자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에다 여성스러움이라고는 눈꼽 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CF 조감독 최보나(이시영)가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라는 제목의 비디오를 득템(아이템을 얻었다는 말의 약어)하게 되고, 이 설명서를 실생활에 응용하면서 급기야 한류 톱스타 이승재(오정세)와의 기묘하고 야릇한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남자사용설명서는 독특한 제목뿐만 아니라 신인 이원석 감독의 재기 발랄한 연출력과 톡톡 튀는 영상미로 일찍이 영화계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게다가 이제껏 다뤄지지 않았던 기상천외한 소재로 더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로코퀸 이시영과 럭셔리 주형사로 급부상 중인 오정세의 찰떡 호흡으로 ‘실전연애코미디’라는 신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개념 연애비법으로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남자사용설명서는 기록적인 한파가 몰아치는 올 겨울, 옆구리를 관통하는 칼바람을 맞으며 우울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 세상 모든 솔로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는 것은 물론 현재 열렬히 사랑하고 있는 커플들에게도 한층 더 행복해지는 ‘밀당의 기술’을 공개함으로써 대한민국 연애사에 핑크빛 파장을 몰고 올 전망이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