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교사들을 위한 무료 멀티미디어 온라인 학습지원 서비스인 ‘T셀파’에서 선생님을 위한 ‘희망 우체통’을 운영한다.
초중고 교사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희망 우체통은 3개 테마의 타임캡슐에 새해의 소망과 다짐을 저장하면 원하는 시기에 개봉해 새 학기에 했던 다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선생님만의 전용 사서함이 될 예정이다.
3개의 타임캡슐은 새해 소망, 교사로서의 다짐, 새로 만난 친구들과의 약속 등의 주제로 운영 되며, 동료에게도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 교사들간에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T셀파 희망 우체통은 오는 31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T셀파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 진행된다.
한편, 각각의 테마로 운영되는 타임캡슐에 소망과 다짐을 저장한 교사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10명), USB(20명), 교무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무용품(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