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 물건서 룰라 이상민, 내복바람으로 춤춘사연…촬영장 웃음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25 15:21 KRD7 R0
#룰라이상민 #그남자그물건 #내복리뷰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TBC ‘남자의 그 물건(이하 그 물건)’이 이번 주에는 한겨울의 필수품 내복의 소재를 분석한다.

비교대상에는 전통 강자 ‘면’, 중장년층의 스테디셀러 ‘울’과 아울러 아는 사람은 그 효과를 안다는 ‘기모’, 선풍적 인기의 ‘발열내의’ 까지 총 4종류가 선정돼 우위를 다퉜다.

‘그 물건’의 트레이드마크인 재기발랄한 실험들은 이번 주에도 확실한 볼거리다. 직접 내복을 착용한 MC들의 황당한 보온실험부터 발레리나까지 동원한 활동성 테스트, 불꽃을 막아내는 내복까지.

G03-8236672469

또 망사내복을 비롯해 기상천외한 내복 퍼레이드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그 물건’ 다운 남다른 방법으로 시원하게 해소해준다고 한다.

각각 내복을 일주일동안 사용한 ‘그 물건’의 김구라, 이훈, 이상민, 톡식(김정우, 김슬옹) 5명의 MC들이 내복 차림으로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착용기 역시 웃음기 넘치는 볼거리다.

특히, 이상민이 직접 찍은 내복 착용 영상이 공개되는 순간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소비자들의 개념 소비를 위한 까칠한 리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신개념 예능 ‘남자의 그 물건’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