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빛프린스, 우지원·하하·문희준·정용화 4회 게스트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05 10:57 KRD7 R0
#달빛프린스 #달프4회게스트
NSP통신-사진제공 : 드라마틱 톡
fullscreen
사진제공 : 드라마틱 톡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2 달빛프린스(기획 문은애/연출 이예지) 4회 게스트는 전 농구선수이자 스포츠해설가 우지원, 방송인 하하, 가수 문희준,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로 확정됐다고 5일 밝혔다.

전혀 공통점이 없을 거 같은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슬램덩크. 슬램덩크에 대한 특별한 애정이 있는 이들은 달빛프린스 최초로 만화책을 들고 퀴즈에 도전한다. 과연, 24권에 달하는 장편만화 슬램덩크와 함께 하는 토크는 어떤 모습일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빛프린스의 제작진은 “슬램덩크는 우리시대의 상징적인 만화였다. 특히 한 세대를 아우르는 긴 시간 동안 연재되면서 다양한 사람들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책이었다. 처음 정용화씨가 슬램덩크를 선정했고, 이에 자료를 모으던 중 다양한 연령대의 게스트도 가능할 거라는 생각에 섭외를 했는데 너무나 흔쾌히 출연을 확정해줘서 놀랐다”면서 “우지원, 하하, 문희준, 정용화는 모두 슬램덩크'의 팬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한, 제작진은 이들 모두 팀으로 활동한 경력도 있기 때문에 한가지 책을 두고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우지원, 하하, 문의준, 정용화가 출연할 달빛프린스 4회는 6일 녹화 후에 12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