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에 보컬그룹 노을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아이리스2의 두 번째 OST로 노을의 ‘어떤가요’와 MV가 오는 20일 정오에 동시 공개될 예정인 것.
첫 번째로 공개됐던 다비치의 ‘모르시나요’가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노을의 ‘어떤가요’도 기대되고 있다.
어떤가요는 감성을 녹이는 보컬그룹 노을과 작곡가 최규성이 4집 ‘하지 못한 말’ 이후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정통 발라드 곡으로 극 중 지수연 역 이다해와 서현우 역 윤두준의 테마곡이다.
‘어떤가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에 노을만이 가지고 있는 애절한 보이스, 슬픈 감성이 더해져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아련하게 만들 전망이다.
또한 ‘어떤가요’ MV에는 윤두준의 시선으로 그려지는 이다해를 향한 애틋한 외사랑, 아련한 추억이 담겨있어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스토리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에 이어 노을의 ‘어떤가요’는 극 중 윤두준이 이다해를 바라보는 애틋한 시선을 노을 특유의 감성으로 잘 담아낸 곡이다”며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카리스마 테러리스트로 반전 변신한 중원(이범수 분)과 유건(장혁 분)의 대 격돌로 한 층 더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2 3회는 오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