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케이알파트너스, 사이버소스와 위험거래관리서비스 계약…가맹점 무상 제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3-19 16:34 KRD7 R0
#케이알파트너스 #사이버소스 #위험거래관리서비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케이알파트너스(KRPartners)는 글로벌 전자결제업체인 사이버소스 비자카드(NYSE코드:V)와 위험거래관리전략을 사용한 DM(Decision Manager)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알파트너스는 세계적 수준의 온라인결제관리시스템을 가지게 됐다. DM의 효율적인 온라인 거래 관리를 통해 가맹점은 최적의 수익과 고객 만족을 보장받게 된다.

특히, 케이알파트너스는 잠재적 수익 향상을 위해 해외온라인결제서비스 엑심베이를 사용하는 가맹점에게 무상으로 위험거래관리서비스 DM를 제공하게 됐다.

G03-8236672469

케이알파트너스에 따르면, 항공사와 같은 가맹점의 경우, DM를 도입한 후의 부정 거래율이 1.5%에서 0.2%로 감소됐다.

사이버소스의 DM은 매년 비자와 사이버소스에서 일어나는 60억이상 거래에서 발생하는 데이터와 해당 거래를 비교한다. 때문에 DM을 적용하면 해외의 주문에 대해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가맹점은 이러한 광범위한 연관 데이터를 통해 250가지의 결제 유효성 검사를 2초내에 완료할 수 있다. 또한, DM은 가맹점의 특성에 맞춘 결제관리 시스템과 위험거래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가맹점 맞춤형 분석을 제공한다.

한편, 케이알파트너스는 해외결제 브랜드 엑심베이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 기업이다. 사이버소스는 세계 국제결제카드 시장 점유율 70%에 육박하는 비자카드의 자회사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