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드걸즈’ 박시현, 아찔 세미누드 공개…치명적 관능미로 남심 올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05 22:16 KRD7
#박시현 #로드걸즈
NSP통신- (로드)
(로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로드걸즈’ 박시현이 세미누드를 공개해 남심을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박시현은 지난 4일 ROAD FC의 공식 SNS를 통해 관능미 넘치는 세미누드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 사진 촬영은 오는 13일 열릴 ‘ROAD FC 11회’ 대회를 앞두고 새 유니폼 촬영을 하던 중 좀더 강렬한 이미지를 원하는 작가의 요구를 박시현이 수락해 이뤄졌다.

G03-8236672469

공개된 사진 속 박시현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두 손을 가슴 위에 살며시 얹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긴 생머리를 한 쪽으로 모은 채 당당함을 잃지 않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인상적이다.

박시현의 세미누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드걸즈’ 여신 강림이다”, “아찔 관능미에 빠져드는 남심”, “너무 섹시한 거 아냐. 이번 로드 걸들 완전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로 해외 격투기 리그에 진출한 ‘로드걸즈’가 라운딩을 펼치는 이번 로드FC 11회 대회는 오는 13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치러지며, 이 경기는 격투기 채널 SUPER ACTION을 통해 이날 오후 8시부터 독점 생중계된다. 경기 예매 티켓은 인터파크와 11번가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