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더 워킹 데드 캐나다·태국 베타테스트 실시…크로니클,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14 13:20 KRD7
#컴투스(078340) #더워킹데드 #캐나다태국베타테스트 #크로니클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더 워킹 데드: 아이덴티티즈’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캐나다, 태국 지역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더 워킹 데드: 아이덴티티즈는 전 세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좀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코믹스 원작 ‘워킹데드’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퍼즐RPG로, 원작의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퍼즐 게임의 손맛과 함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같은 블록을 3개 이상 맞춰 풀어가는 ‘3매치 퍼즐’을 기본 플레이 방식으로 채택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요소도 접목했다.

G03-8236672469

이번 베타 테스트는 캐나다와 태국 양국에서 진행된다. 지난 달 중순부터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모집이 진행됐으며 현지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속에 성공리에 접수가 마무리됐다. 테스트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약 3주간 펼쳐질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캐나다, 태국 베타 테스트를 통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 요소를 끌어올려 올 하반기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퍼즐 RPG로 태어난 ‘더 워킹 데드: 아이덴티티즈’는 컴투스 그룹의 XPLA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한편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소환사의 성장을 돕고 소환수 및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했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소환형 MMORPG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에 서머너 패스 새 시즌을 선보이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유저들을 맞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