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반응형 쇼핑몰 간편제작 서비스 신규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0-13 08:31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무료로 쉽게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자사몰을 구축할 수 있는 마이소호 솔루션에 원클릭 반응형 쇼핑몰 간편제작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했다.

마이소호 신규 기능은 쇼핑몰 디자인을 어려워하는 신규, 초기 창업자들이 디자이너 및 개발자 없이도 전문적인 반응형 쇼핑몰을 빠르고 쉽게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간편제작 툴은 최근 오픈한 자사몰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개방형(오픈 API) '큐픽'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오픈한 무료 서비스이며, 이후에도 큐픽과 꾸준히 협업하여 마이소호 셀러들에게 여러가지 테마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마이소호 큐픽 테마 디자인 (코리아센터 제공)
마이소호 큐픽 테마 디자인 (코리아센터 제공)

특히 마이소호는 반응형 쇼핑몰 간편제작 서비스 오픈과 함께 오픈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으로, 향후 타솔루션과도 오픈 API를 통해 콜라보하여 마이소호 솔루션의 경쟁력을 강화해 마이소호 쇼핑몰 셀러들의 편의성, 전문성, 매출 증대를 이끌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마이소호 신규 플러그인 서비스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소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의 관계자는"신규, 초기 창업자뿐 아니라 쇼핑몰 구축을 어려워하는 판매자도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이소호 쇼핑몰 구축 솔루션은 이번 신규 간편제작 디자인을 통해 쉬우면서도 전문성과 확장성을 다 갖출 수 있게 됐다"며"향후 외부 솔루션과도 적극 연동하여 궁극적으로 쇼핑몰 매출 증대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