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뜨거운안녕, 가족맞춤형 영화로 이목 집중…마동석 등 열연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3-04-24 16:45 KRD7
#뜨거운안녕 #마동석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오는 5월 30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뜨거운 안녕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맞춤형’ 영화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영화 뜨거운 안녕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수수께끼 환자들의 모습을 통해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소시지에 환장하는 전직 조폭, 밤무대 알바 뛰는 간암 말기 환자, 도촬에 정신 팔린 엽기 소녀, 아이돌 군기 잡는 자원봉사자, 그리고 이들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연예인병 말기의 문제 아이돌 가수까지 골 때리는 캐릭터들의 반전은 영화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묘미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서로 달라도 너무나도 다른 인물들이 모여 펼치는 아슬아슬한 도전기는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어 더욱 흥미를 끈다.

이런 반전매력 캐릭터들을 맛깔 나게 표현한 이홍기, 마동석, 임원희, 백진희, 전민서의 연기투혼 역시 유쾌한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웃음을 통해 묵은 스트레스까지 확 날려줄 영화 뜨거운 안녕은 재미뿐 아니라 관객들의 가슴까지 따스하게 적셔주는 작품이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딸을 위해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하는 딸바보 ‘봉식’(임원희)과 자신 때문에 슬퍼할 엄마, 아빠를 먼저 걱정하는 어린 ‘하은’(전민서), 혼자 남겨질 아들을 위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동화책을 만드는 ‘힘찬 엄마’(심이영)의 모습은 늘 우리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가족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일깨우며, 5월 가족 관객을 위한 유일한 영화임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꿈을 위해 의기투합한 시한부 환자들의 기적 같은 도전을 그린 스토리 역시 감동을 더하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시간에 쫓겨 바쁘게 살아가는 성인 관객들에게 자기 자신을 뒤돌아 보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순간임을 느끼게 한다.

또한 전세대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 어린 음악까지 더해져 더욱 극적인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맞춤형’ 영화 뜨거운 안녕은 올 봄 유쾌한 웃음과 진한 여운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휴먼 드라마로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이홍기, 마동석, 임원희, 백진희, 전민서의 반짝이는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뜨거운 안녕은 오늘 내일 하는 시한부 환자들의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기적 같은 도전을 그린 가슴 따뜻한 휴먼 드라마로, 오는 5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