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림, 닭볶음탕용 신제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10 09:27 KRD7
#하림(13648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림이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먹음직스럽게 토막 낸 국내산 닭 한 마리와 궁중찜닭용소스로 구성됐다. 포장용기의 칸을 구분해 닭고기와 소스가 섞이지 않게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와 소스가 함께 들어있으면 소스 포장지에 원물이 묻어 활용하기 불편한 점을 해결했다.

NSP통신-닭볶음탕용 제품 (하림 제공)
닭볶음탕용 제품 (하림 제공)

조리법도 간단하다. 먼저 닭고기를 끓는 물에 1~2분간 데쳐낸 다음, 소스와 물 1컵(270ml)을 넣고 한소끔 끓이기만 하면 된다. 취향에 따라 당면이나 당근, 양파, 감자 등의 채소를 추가하면 더욱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와 일반 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단짠단짠 요리의 대명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찜닭을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특제소스와 함께 구성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분리형 트레이로 위생과 편리성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