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사의 대표 리듬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에서 신규 DLC(확장콘텐츠) V 익스텐션 3(V EXTENSION 3)를 정식 출시했다.
‘V 익스텐션 3’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의 정규 DLC인 ‘V 익스텐션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다. 해당 시리즈는 독보적인 장르와 분위기를 자랑하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규 DLC ‘V 익스텐션 3’의 대표 곡은 작곡가 탁(TAK)의 신곡 ‘틱! 택! 토!(Tic! Tac! Toe!)'다. 10년 만에 디제이맥스 시리즈로 컴백한 탁이 선보이는 K팝 느낌의 일렉트로 하우스 곡으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시리즈의 마스코트 엘 클리어(El Clear)와 엘 페일(El Fail)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뮤직비디오로 담았다.
이와 함께 에구치 타카히로(Takahiro Eguchi), 예서(YESEO), 나이트 템포(Night Tempo) 등 신규 아티스트들의 신곡도 함께 포함됐다.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밤비’(Bambi) 그리고 기존 아티스트 니엔(NieN), 츠카사(Tsukasa), 뉴턴(Newton), 하야코(HAYAKO), 퓨어 100%(Pure 100%) 등의 작품 10여개를 포함한 총 20곡이 수록됐다.
네오위즈는 신규 DLC 이용자들에게 DLC 전용 노트 및 기어 스킨, UI(이용자 환경) 테마 스킨 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V 익스텐션 3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4800원이다. V 익스텐션 3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