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용기 있는 삶 후원 사업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4-17 08:56 KRX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와 함께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있는 삶’ 후원 사업을 전개한다.

독거 노인 대상 다회용기에 도시락 및 반찬을 지원하기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식품보관용기 2종 ‘비스프리 모듈러’와 ‘미니 소분용기’ 총 1,716개를 지원했으며, 이 식품보관용기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수행기관 34개소에 전달되어 도시락 배달에 쓰일 예정이다.

NSP통신-용기 있는 삶 (이미지 =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제공)
용기 있는 삶 (이미지 =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제공)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은 “금번 후원사업을 계기로 독거노인도 돕고, 다회용기에 음식을 담아 전달해 환경에 대한 인식까지 고취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르신께 다양한 후원을 해 준 락앤락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이번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있는 삶’ 후원 사업을 통해 소외계층 대상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한편, 다회용기 활용을 통한 일회용품 사용 및 폐기물 저감 효과 등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락앤락 식품보관용기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눈이 안 좋은데 보관용기가 투명해 어떤 음식을 담아도 내용물을 알 수 있어 마음에 든다”며,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에 음식을 담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지고, 후원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부터 인연을 이어온 락앤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 관련 위생키트(손소독제, 마스크 등) 후원과 강원산불 피해 지역 구호 물품 지원 등을 함께 진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이재호 락앤락 대표이사는 “금번 후원 사업이 어르신들 식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좋은 사업을 함께 전개하고 있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회 각 계층에 따뜻한 용기를 전할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