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사냥개들’ 6월 9일 공개…메인 포스터·1차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2 17:40 KRX7
#넷플릭스 #사냥개들 #6월9일공개
NSP통신-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시리즈 ‘사냥개들’이 6월 9일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주먹만큼은 자신 있는 건우(우도환)와 우진(이상이)이 은퇴한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허준호)과 함께 법 위에 군림하는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명길(박성웅)에게 맞서는 이야기다.

G03-8236672469

드라마 ‘조선변호사’, ‘더 킹: 영원의 군주’, 영화 ‘사자’의 우도환이 성실함과 배려심으로 똘똘 뭉친 복싱 유망주 건우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월의 청춘’의 이상이가 능글맞지만 정이 넘치는 우진으로 분해 신선한 케미와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사채판이라는 잔혹한 세계에서 거대한 악의 세력을 상대로 두 주먹만으로 맞서는 건우와 우진의 불타는 의지를 보여준다. 1차 예고편에서는 복싱 선수를 꿈꾸던 두 청년이 매운 주먹을 무기로 사채판의 악랄한 세력들과 맞붙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사채업의 전설 최 사장 역의 허준호와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는 악랄한 불법 사채업자 명길 역의 박성웅도 눈길을 끈다. 연출은 영화 ‘청년경찰’, ‘사자’, ‘멍뭉이’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버디 장르물에서 강점을 보여왔던 김주환 감독이 맡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