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니텍, 한화생명에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7 13:58 KRX7
#이니텍(053350) #한화생명 #이니허브 #클라우드형서비스

인증통합서비스 이니허브, 월 구독형 종량제 요금 정산으로 편의성 강

NSP통신- (이미지 = 이니텍)
(이미지 = 이니텍)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그룹의 금융·보안 전문기업 이니텍(대표 김준근)이 한화생명에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를 도입했다. 클라우드형은 사용량에 근거한 월 단위 종량제 요금 정산이 특징이다.

이니텍은 인증통합서비스 이니허브(INI-HuB)를 한화생명 콜센터에 도입해 다양한 인증 수단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니허브는 다양한 인증수단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본인인증과 전자서명을 한 번에 제공하는 인증통합서비스다.

G03-8236672469

이니허브는 고객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유형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한화생명에 도입된 이니허브는 클라우드형 서비스로 인증 트랜잭션 구간별 월 단위 구독료가 책정돼 인증 사용량에 근거한 종량제 요금 정산이 가능하다.

또 AWS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정산 및 통계 관리 등 관리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한화생명 콜센터에 1차 오픈해 점진적으로 추가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니텍은 클라우드형 서비스 이외에도 온프레미스(구축형)로 교보생명, H캐피탈, IBK캐피탈, 페이히어 등에 이니허브를 구축하며 사설 인증 시장 내 영향력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니텍 보안사업본부 성열탄 본부장은 “이니텍은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이니허브 클라우드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WS 이외에도 다른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