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소통의 봄’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22 12:32 KRX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소통의 봄’을 개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 가족 92명을 회사로 초대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

NSP통신-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사진 = 남양유업 제공)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사진 =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은 사옥 투어와 함께 마술·벌룬 아트로 기획된 ‘레인보우 패밀리 쇼’ 공연을 선보였고,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크로마키 사진, 3D 입체 그리기 등 다채로운 활동도 펼쳐졌다.

이와 함께 엄마, 아빠가 다니는 회사를 자연스럽게 기억할 수 있는 퀴즈 게임과 스킨십 강화를 위한 각종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외식 상품권, 백미당 기프티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고, 소통의 봄 행사에 참여한 모든 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코에몽, 아몬드데이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소통의 봄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 이혜정 씨(상온제품 영업팀 원진호 선임과장 아내)는"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회사라는 공간에서 자유롭고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무척 즐거웠다”며 “아이에게도 아빠의 일터를 보여주고 재미있는 활동도 함께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준비했다”며 “가족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가족친화경영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